IT모임 연합 IT Cartel

 

주의!!! 객관식은 영어로 기입해야하지만 서술형은 한글로 작성 가능합니다.

 

이 놈들 웃긴게 Phone Number에서는 Republic Korea라고 해야나오고.

Nationality는 South Korea, Language는 Korean으로 해야 나오네요 ㅋㅋ

JUNCTIONX SEOUL 2020 해커톤을 침략하러 온 전략 기획자입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서 컨텐츠도 만들고 팀원도 구하고 상금도 약탈하려고 합니다.
한 가지라도 놓이게 된다면 매우 아쉬워 할 것입니다. 

저는 배우는 것은 느리지만 배우는 것을 좋아합니다. 
저는 애매한 것을 싫어하지만 치우치지 않습니다.
저는 디테일한 것에 약하지만 다양한 관점에서 보는 것에 강합니다.
저는 암기하는 것에 약하지만 자료를 검색하는 것에 강합니다.  
저는 창의적이지 않지만 창의적인 것처럼 보이는 것을 계획 할 자신은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 팀빌딩에서 디테일을 챙기는 디자이너와 창의적인 개발자 또는 기획자를 구하고 싶습니다. 
이번 기회에 저와 같은 팀이 되지 않더라도 해커톤이 끝나고 여러분들과 많은 교류를 하고 싶습니다.
특히 철학과 통계학, 수학을 공부하는 사람들에게 관심이 있습니다.

직무스킬과 프로타이핑 도구도 조금 보이네요. 10개까지 정할 수 있습니다.

basic proficiency 기본능력 
novice 초심자
intermediate 중급의
advanced 고등의
expert 전문가

저는 잡다하게 공부하는걸 좋아하는 기획자니까요:)

Bsusiness Development & Analytics만 전문가로 표시하였습니다.

Level of education 보고 당황했네요ㅎㅎ 부끄러운 영어실력 ㅠㅠ

lower secondary education : 하위 중등 교육
uper secondary education : 상위 중등 교육 (아마도 고등학교겠죠?? )
bachelor or equivalent : 학부 또는 동급
master or equivalent : 석사 또는 동급
doctoral or equivalent : 박사 또는 동급
other post secondary education : 기타 고등 교육
None of the above : 해당 사항 없음

1. 저는 같이 스타트업을 할 공동창업자를 찾거나, 창업 활동을 지원을 할 인재들을 찾고 있습니다. 
이전에 5년 정도 스타트업에서 전략 이사로서 활동을 하면서 사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을 사람이라고 생각하게 되어
스타트업에서 채용 관련 업무를 진취적으로 진행하였고 경영학과에서 산업심리학 및 인적자원관리를 전공하였습니다.    
 
2. 훌륭한 아이템을 가졌다면 어떠한 비용도 없이 IT서비스를 개발 할 수 있고 시장 수요를 검증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습니다.
저는 디자이너와 개발자들로 90% 이상 구성된 230명, 300명 되는 IT사이드프로젝트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기도 합니다.
특히 저희 팀에서는 협업과 직무간의 다양한 가치를 존중하는 것을 최우선적으로 하며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케미가 맞는 팀원을 찾는 것 까지가 저희 커뮤니티가 추구하는 것입니다. 여기서 진행된 프로젝트를 가지고 해커톤이나 공모전에 참가하는 것도 권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IT업계의 발전을 위해서 개발자, UXUI디자이너 커뮤니티와의 연계를 강화하고 있고 최근에는 1세대 IT기획자 그룹과 협력 관계를 맺기도 하였습니다. 

3. 저는 현재 JUNCTION X SEOUL 2020에 대한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하고 있습니다. 이번 해커톤에서 경험하는 내용들을 제가 현재 운영하고 있는 커뮤니티와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서 공유하겠습니다.  휘발성 있는 컨텐츠 뿐만 아니라 제가 접하는 IT인들에게 이번 해커톤에서의 경험을 공유하고 이 경험들이 널리 알려지면서 증폭 될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4. 해커톤에 참여를 안 한지 2년 정도 되었고 해커톤에 참여하는 분들의 열정을 받아 스타트업에 대한 감각을 간접적으로 나마 되찾고 싶습니다. 

와 엄청 기네....마지막에 데이터 리셋된거 오지쥬  ㅋㅋㅋ 티스토리에 기록해놔서 다행이다.

저 데이터가 4번 리셋되고 나서야 성공한 것 같습니다ㅠㅠ 

사이드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해커톤 및 공모전 또는 정부과제에 참여하시면서

개발하고 있는 아이템을 검증해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